[기념대회특별판]원불교100주년기념대회장 입장·퇴장 안내
상태바
[기념대회특별판]원불교100주년기념대회장 입장·퇴장 안내
  • 관리자
  • 승인 2016.08.04 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입장 안내

경기장 출입은 남문과 북문, 트랙입구 세 곳 으로, 차량에서 하차 후 안내요원의 안내에 따라 접수대로 이동 지정된 출입구를 통해 경기장 안으로 입장하면 된다.

2. 접수대(남문, 북문, 트랙)에서좌석까지의 이동

좌석배치는 해외 교구, 원거리 교구의 기차 이동시간 및 차량 탑승 계획을 고려하여 교구별로 배치됐다. 이동 지점 간 주요 포인트마다 안내요원이 배치되어 있으며 곳곳에 교구별 진행 방향 표시가 부착되어있다.

- 교도들은 차량 하차 후 안내요원의 안내를 받아 이동한다.
- 경기장 상층부로 이동하는 교구는 회랑을 통해 지정된 입구로 출입하여 경기장 내 계단을 통해 상층으로 이동한다. 지정 출입구, 상층부 이용계단 등 플랑으로 안내되어 있으며, 안내요원의 지시를 받으면 된다.
- 안내접수대에서는 입장 시 팜플렛과 기념품을 배부하며, 지정된 출입구를 통해 교구(교당)별 지정된 좌석에 착석하면 된다.

3. 퇴장 안내
기념대회를 마치고 일제히 경기장을 퇴장하게 되면 안전상 위험이 따르므로 무대 진행자의 안내에 따라 퇴장한다.


- 기차를 이용하는 부산울산교구 일부, 대구경북교구 일부, 순천지구, 전주 시내권 내 우아, 문정교당은 주차장(남문)에서 시간대별로 탑승하여 수색역으로 이동한다.
- 해외교구, 광주전남, 강원, 경남, 대구경북, 부산울산, 영광, 제주, 충북, 전북교구는 입장 시 주차된 주차장으로 이동한다.

1차로 출발하는 교구들이 완전히 출발한 후, 국방대 주차장과 수색주차장에 있는 버스들이 이동하게 된다. 평화1, 2 주차장, 난지주차장의 버스들이 전부 출발하고 1시간 정도 후 2차버스 승차가 시작된다.

- 중앙교구는 평화1주차장으로 이동하여 대전충남교구, 교육기관, 복지기관, 총부기관은 평화2주차장으로 이동한다.
- 서울, 경기·인천교구는 난지주차장에서 승차한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참석한 교도들은 지방에서 참석한 교도들을 배려하여 맨 마지막에 퇴장한다.

주차.JPG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