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대회특별판] 차량 주차 세부 안내
상태바
[기념대회특별판] 차량 주차 세부 안내
  • 관리자
  • 승인 2016.08.04 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차.jpg

1. 교구별 대형버스 주차장

Ⅰ. 평화1 주차장 - (광주전남, 해외)
: 월드컵경기장 사거리로 진입하는 차량은 우회전하여 평화1주차장으로 진입하며, 마포농수산물시장으로 진입하는 차량은 남문 건널목 입구에서 좌회전하여 진입한다. 승하차 위치는 이와 같다.

Ⅱ. 평화2 주차장 - (강원, 경남, 대구, 부산울산, 영광, 제주, 충북)

: 강변북로에서 월드컵경기장으로 진입하여 하늘공원 육교에서 우회전하여 진입, 반려견 놀이터 입구에서 우회전하여 진입한다. 승하차 위치는 이와 같다.

Ⅲ. 난지 주차장 - (전북)

: 강변북로에서 월드컵경기장 진입로를 지나 하늘공원 입구에서 우회전하여 진입하고 구룡사거리에서 우회전하여 난지공원 주차장으로 진입한다. 승하차 위치는 이와 같다.

Ⅳ. 국방대 주차장 - (경인, 서울, 중앙) /수색기지창 주차장 - (대전충남,교육, 복지, 총부, 정토회)

: 위의 교구와 기관들은 서문에서 하차하여 대회장 북문으로 이동하며 차량은 국방대 주차장과 수색기지창 주차장에 주차한
다. 단, 경기·인천교구와 중앙교구 이리지구는 남문에서 하차하여 남문 출입구로 대회장에 입장하고 중앙교구 남중·군산지구는 서문에서 하차하여 북문을 통해 2층 회랑으로 올라와 대회장에 입장한다.
승차는 평화1주차장(중앙교구)과 평화2주차장(대전충남, 교육, 총부, 복지,정토회), 난지주차장(경인, 서울)에서 한다.

Ⅴ. 기차셔틀버스 운행

: 기차를 이용하는 부산울산, 대구경북, 순천, 전주지역 교도들은 수색역에서 교통팀 안내에 따라 셔틀버스를 타고 남문에서 하차하며, 돌아갈 때에도 남문에서 승차하여 수색역으로 이동한다. 12대의 셔틀버스는 기차 도착시간(11시 30분, 11시 50분, 12시 20분)에 맞추어 경기장까지 왕복 3번 운행될 예정이며, 대회가 끝난 4시 30분부터 셔틀버스가 운행된다. 단, 셔틀버스는 기차를 이용하는 교도들만 탑승가능하다.

2. 주차와 관련 공지사항

Ⅰ. 월드컵경기장 지정된 장소 이외 승하차 금지

: 많은 차량으로 월드컵경기장 주변 혼잡이 예상되므로 지정된 장소(기차 셔틀버스, 국방대학·수색기지창 주차장) 이외에는 승·하차가 불가능하다.


Ⅱ. 버스 차량 표시물 부착 필수

: 교구마다 주차장 구역이 다르므로 기념대회준비위원회에서 준비한 차량 표시물을 조수석 앞 유리창 하단에 부착하여 식별가능 하도록 하며, 주차안내원의 안내에 따라 협조해야 한다.

Ⅲ. 평화1 주자창, 평화2 주차장, 난지주차장은 버스 주차 시 중간이동 불가

: 주차된 차량은 중간에 이동할 수 있는 공간이 없으므로 이점을 숙지해야하며, 행사가 끝난 후 바로 차량에 탑승해야 전체 차량의 출발이 가능하다.

Ⅳ. 원불교100주년기념대회에 많은 사람들이 참석하다 보니 차량주차 소통에 불편함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안전하고 원활한 행사진행을 위해 교통안내요원의 안내에 적극 협조해야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