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인생, 함께해요
상태바
제2의 인생, 함께해요
  • 관리자
  • 승인 2016.08.17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학원, 여의도복지관 수탁운영

990본문.jpg

학교법인 원광학원(이사장 신순철)이 수탁 운영을 맡은 서울시 영등포구 소재 구립 여의도복지관이 5월 9일(월) 개관식을 가졌다.

이날 개관식에는 한은숙 교정원장, 조길형 영등포구청장, 신순철 원광학원 이사장, 남원준 서울시청 복지본부장, 신경민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박정자 영등포구의회 의장 등 각계각층의 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울시 영등포구 구립 여의도복지관은 은퇴를 앞두고 있는 베이비부머 세대를 위한 재취업 교육, 인생이모작 정보 등을 제공함으로써 고령화 및 영유아 육아 문제를 해결하고자 서울시와 영등포구가 함께 추진하는 사업이다.

규모는 지하 2층, 지상 4층 연면적 약 3700㎡로 지역주민을 위한 복지시설과 북카페, 커뮤니티룸 등 다양한 열린 공
간을 구비하고 있다.

원광학원은 지난해 9월, 공개 제안평가를 통해 여의도복지관의 수탁 운영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에 따라 2021년까지 5년간 복지관을 운영하게 된다.

이에 앞서 원광디지털대학교(이하 원디대, 총장 남궁문)는 4월 11일(월), 여의도복지관 부설 영등포50플러스센터(센터장 오주호)와 평생교육 진흥 및 교류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황도국 서울교구장을 비롯 원디대 남궁문 총장, 김준안 대학교당 교무, 최윤희 입학협력처장, 강남훈 산학협력단장, 정상진 대외협력팀장을 비롯해 영등포50플러스센터 오주호 센터장, 박재석 팀장, 둥근마음어린이집 박성희 원장, 여의도어르신복지센터 전혜연 팀장 등이 참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