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복맞이 삼계탕 나눔행사
상태바
초복맞이 삼계탕 나눔행사
  • 관리자
  • 승인 2016.08.31 0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얀마을 복지관

하얀마을복지관.jpg

성남시에 위치한 하얀마을복지관(관장 김영환)은 초복을 앞둔 7월 15일(금), 경로당 어르신들 및 지역주민 어르신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정성스럽게 끓인 200인 분의 삼계탕을 대접하는 나눔행사를 가졌다.

지역 어르신들이 삼복더위를 건강하게 나기를 기원하는 취지에서 마련된 이날 행사는 식전 건강 레크레이션 및 식사 순으로 진행됐다. 건강박수, 율동 따라하기 등의 건강체조를 통해 어르신들의 기력을 높여주고, 지역주민 10여 명의 자원봉사자 및 직원들이 조리와 배식봉사에 동참하여 어르신들에게 나눔을 몸소 실천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오리경로당 이흥섭 회장 외 그랜드빌경로당 이종한 회장, 이제영 시의원은 “다소 무더운여름이지만, 어르신들을 위해 봉사하게 되어 감사하다. 한 더위 몸 조심하시고 따뜻한 삼계탕 한 그릇에 건강과 기력 모두 회복하셨으면 좋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어르신은 “평소 홀로 지내고 더위를 많이 타는 탓에 힘겨웠었는데, 올해는 복지회관 덕분에 시원하게 이웃들과 함께 삼계탕을 먹을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고 말했다.

김영환 관장은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나눔행사를 다양하게 기획하여 어르신들이 더위에 기력을 찾고 일어날 수 있도록 추진하도록 하겠다”고 인사를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