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 소개] 사람아, 사랑아!
상태바
[신간 소개] 사람아, 사랑아!
  • 관리자
  • 승인 2017.01.05 0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간소개.jpg

김덕권 교도(여의도교당)의 신간「사람아, 사랑아!」는 인터넷 다음 카페 '덕화만발'(cafe.daum.net/duksan725)에 실린 글을 고르고 추려 세상에 나온 김 교도의 열한 번째 책이다.
이 책은 옳지 못한 사람, 부조리한 사회를 덕행으로 감화하는 활짝 핀 꽃이란 의미의 덕화만발(德華滿發)카페를 통해 매일 아침 전 세계 2만 여 독자에게 전달되는 맑고 밝고 훈훈한 세상이야기를 담았다.
팍팍해져 가는 사회 속에서 점점 지쳐가는 청년들, 그리고 새로운 인생의 국면을 맞는 중장년들. 알게 모르게 자꾸 무너져 가는 내 자신의 자존감과 자존심, 그리고 나의 설 자리 '상실의 시대'를 익숙하게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이 시대의 사람들 마음을 어루만져 주는 글로 가득하다.
김 교도는 월간 문예사조 수필부문 등단, 여의도교당 고문, 서울교구 청운회장, 중앙청운회 사무총장, 원불교 보은동산 회장, 원불교 모려회(募麗會) 회장, 원불교100년기념성업회 지도위원, 원불교문인협회 회장, 사회복지 법인 청운보은동산 대표이사, 사단법인 원불교 문화예술단체 총연합회 부회장 등을 역임하며 교단을 위해 헌신해왔다.
그동안 『진흙 속에 피는 꽃』, 『대불(大佛)의 꿈』,『연꽃 섬의 비밀』, 『임과 함께 가는 길』, 『덕화만발(德華滿發)』, 『불멸(不滅)의 꽃』, 『청한심성(淸寒心醒)』,『그냥 피는 꽃은 없다』,『 사랑을 먹고 사는 영혼』, 『해탈 의 노래』등의 저서로 독자들과 만나왔다.

대원사 刊, 13,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