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인사] 서울여성회 활성화를 위하여
상태바
[새해 인사] 서울여성회 활성화를 위하여
  • 관리자
  • 승인 2017.01.19 1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회.jpg

서울여성회 김원명 회장

다사다난했던 한해를 보내고 정유년 새해가 밝아 왔습니다.경제는 찬바람이 불고 정세는 어지러워 세상살이가 힘들지만 희망이라는 봄이 올 것을 기다리면서 하나씩 차분히 준비해 나가는 계획을 세워야겠습니다.

작년 한 해 부진했던 활동을 거울삼아 새해에는 원불교 여성회가 있어서 행복하다는 사람들이 많이 나올 수 있도록 즐겁고 보람 있는 서울여성회를 만들고 싶습니다. 신심과 공심 공부심을 키우는 훈련으로 여성회의 실력과 힘을 기르고 교단의 알뜰한 재가교역자 역할을 다 할 수 있도록 여성회원들을 배우고 가르치며 만들어 나가려고 합니다.
서울에 있는 교당마다 여성회가 창립되고 활동이 많아져서 교화에 활력이 되길 기대합니다. 서울 여성회는 한달에 한 번, 매월 셋째 주 수요일 월례회를 통해 여성 교도들의 의식개혁 운동과 사회와 교단을 연결하는 문화적인 활동을 펼쳐 보려고 합니다. 재능기부와 잠재적 능력을 통해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작지만 원불교의 고급화된 인력을 크게 활용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그리고 교무님들께 부탁드립니다! 여성회에 교도님들이 많이 동참하게 도와주십시오. 참가만 해도 행공덕이 된다고 했습니다! 여성 교도들의 적극적인 마음가짐과 교당 교무님들의 적극적인 후원이 여성회 활성화를 이루어 나갈 수 있습니다.
많은 여성 교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올 한 해 서울여성회를 활성화 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