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대통령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상태바
문재인 대통령 당선을 축하드립니다
  • 관리자
  • 승인 2017.05.20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은숙 교정원장

교정원장사진.jpg

“대중의 마음을 모으면 하늘 마음이 되며, 대중의 눈을 모으면 하늘 눈이 되며,

대중의 귀를 모으면 하늘 귀가 되며, 대중의 입을 모으면 하늘 입이 되느니라”

대종경 인과품 23장

대한민국 제19대 대통령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700만 촛불 시민들이 만들어낸 이번 대통령 선거는 부정부패가 없는 새로운 대한민국 건설을 염원하는 국민적 열망이 가득했던 뜻깊은 선거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우리는 희망찬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새 지도자로 문재인 대통령을 압도적인 지지로 선택했습니다.


오늘의 선택이 역사에 기록될 위대한 선택이 될 수 있도록 국민이 주인인 대한민국,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 국민이 당당한 대한민국, 나아가서 어변성룡(魚變成龍)하는 대한민국 건설에 앞장서 주시길 바랍니다.


문재인 대통령께서는 공약의 핵심으로 국민 대통합의 희망을 강조하였고, 개혁과 대통합만이 완전히 새로운 대한민국을 열 수 있는 열쇠라고 하였습니다. 이러한 국민과의 약속을 잘 지켜준다면 대한민국을 감싸고 있는 어둠을 걷어내고 밝은 희망의 빛을 보여줄 수 있을 것입니다.


남북관계의 획기적 발전으로 한반도의 비핵화와 함께 통일을 앞당겨 주시고, 또한 세월호 유가족들의 긴 아픔이 치유될 수 있도록 진실을 밝혀주시고, 사드배치 과정의 철저한 재검토로 성주에 평화가 찾아올 수 있도록 지혜를 모아주시기 바랍니다.

서로 다른 생각의 국민들을 대화합으로 이끌어 줄 수 있는 대통령으로서 국민을 먼저 생각하고 국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사랑받고 존경받는 국민 대통령이 되시길 기원 드리며 다시 한 번 대통령 당선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원기102년 5월10일. 원불교 교정원장 한은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