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건지는 일꾼이 되라’
상태바
‘세상 건지는 일꾼이 되라’
  • 관리자
  • 승인 2019.01.1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무출신 교무품과 추가모집

전무출신 추가모집.png

원기104학년도(2019) 전무출신지원자 추가모집이 1월 28일(월)까지 진행된다. 대상은 교무 품과로 지원자격은 ▷원불교 교무로 일생을 봉직하고자 서원하는 심신이 건강한 자로서 본교의 신앙에 대하여 신근이 확실한 자 ▷세상에 드러난 악행이 없는 자 ▷신입지원자는 대한민국 교육법상 4년제 대학 입학이 가능한 30세 이하인 자 ▷학사 편입자는 4년제 대학이상 졸업자로서 35세 이하인 자 ▷일반 편입자는 전문대학 졸업 또는 대학 2년 이상 수료자로서 35세 이하인 지원자를 대상으로 한다.


구비서류는 ▷전무출신 지원서 1부▷전무출신 추천서 1부 ▷가족관계증명서 및 주민등록등본 각 2부 ▷최종 학교 졸업(예정)증명서 1부 ▷고등학교 학교생활기록부 각 2부 ▷채용신체검사서 1부 ▷정녀지원서(여학생에 한함) ▷대학 성적증명서 2부(편입생에 한함) ▷사진 1매 ▷범죄경력회보서(본인 확인용으로만 발급가능)이다.


지원서 교부는 원불교 홈페이지 공지사항(www.won.or.kr)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접수방법은 방문 및 우편접수로 가능하다.


지원심사 일정은 심리검사를 1월 28일(월) 면접심사는 2월 8일(금)에 법은관 회의실에서 실시된다. 승인자 발표는 2월 11일(월) 원불교 홈페이지(www.won.or.kr)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