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마장애인복지관, 동광양농협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중마장애인복지관, 동광양농협과 업무협약 체결
  • 강법진 편집장
  • 승인 2020.11.03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공헌활동 활성화를 위한 동행
중마장애인복지관 정헌주 관장과 동광양농협 이명기 조합장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중마장애인복지관(관장 정헌주)과 동광양농협(이명기 조합장)은 11월 2일 중마장애인복지관에서 사회공헌 활성화를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중증장애인 주간보호서비스 봉사활동 참여, 자원봉사자 인적 인프라 제공, 사회공헌활동 지원 및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하기로 했다.

이명기 동광양농협조합장은 “우리 지역 장애인을 도울 방법에 대해 임직원들과 고민하고 있었다”며 “중마장애인복지관이 개관하여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는 기업으로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장애인의 행복한 삶을 위해 지속적인 나눔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말했다.

정헌주 중마장애인복지관장은 “봉사활동은 다른 사람을 위하는 것 같지만, 궁극적으로 나를 변화시키는 일이다. 장애인과 그 가족들이 일상에서 행복을 누리는 보통의 삶을 실현할 수 있도록 자원봉사자분들이 동참해 줘서 감사하다”며 “동광양농협 임직원, 주부대학 회원분들의 참여가 장애인을 위한 전문복지실천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인사를 전했다.

동광양농협은 매년 광양시에 1004라면 전달과 다문화가정 친정나들이 보내주기 행사, 관내 사회복지시설 명절 위문품전달, 지역아동센터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을 활발히 펼쳐오고 있다. 더불어 동광양농협주부대학도 매년 소외계층 장학금 전달, 환경보호 및 농촌봉사활동, 수익사업을 통한 어려운이웃돕기와 김장김치 나눔사업을 실천하고 있다.

11월 3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