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으로 넓혀가는 관광,국제 교화...최영도
상태바
수도권으로 넓혀가는 관광,국제 교화...최영도
  • 한울안신문
  • 승인 2007.01.26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원광여행사 서울에도 생겨요.

- 서울지점 설립의 의의는? 현재의 여행업계는 여행사를 통해 이뤄지는 각종 여행 상품의 약 70%를 수도권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좀더 규모 있는 회사 이미지를 위해서도 서울사무소의 설치가 필요했습니다. 오늘날 여행업은 정신이 없을 정도로 매우 빠른 경쟁 속에 놓여 있습니다. 이러한 시기에 조촐하게나마 서울지점을 개설함으로써 앞으로 기존 고객님들뿐 아니라 일반 고객에까지 다가갈 수 있는 회사가 되기 위해 더욱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 서울지점의 운영 계획은? 원광여행사는 관광교화와 국제교화 인프라 구축, 그리고 해외교화 후원을 위해 설립된 업체입니다. 앞으로 서울지점은 현재 익산지역을 중심으로 설립·운영되고 있는 원광여행사 산하 각 지점과의 상호 긴밀한 협조 체계를 유지하며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입니다. 특히 원광여행사에서 운영하는 온라인여행사, ‘투어원(www.tourwon.com)’과 함께 업무를 병행하면서, 실시간 여행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입니다.


- 원광여행사 서울지점 오픈일정? ? 서울지점은 1월 29일부터 업무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근무는 평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토요일은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이며, 위치는 원불교 서울회관 본관 1층에 마련하였습니다. 많은 격려와 지도편달을 부탁드립니다.(서울지점 전화 02-3280-6302?/ 담당자 : 하혜진 과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