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음합창단 5월26일 정기연주회
상태바
원음합창단 5월26일 정기연주회
  • 한울안신문
  • 승인 2007.05.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 음악과 무용으로 만나는 대종사


. -. 이번 공연의 특징과 목적은?


이번 공연은 소태산 대종사님의 일생을 십상을 통해 시공을 초월하여 음악과 무용으로 만나는 가운데 일원문화를 더욱더 높은 차원으로 발전시키기 위함이 목적입니다. 그리고 특징은 원무를 넣고 합창과 원무를 곁들여서 이색적인 무대를 선보이는 것입니다. 또한 14명으로 구성된 우멜 앙상블(우주의 멜로디라고 좌산 상사님께서 지어주신 이름)과 남성합창단이 함께 협연해 지난해 공연보다 음악적으로 세밀하게 한차원 업그레이드 시켰습니다.


-. 당일행사 일정과 장소는?


행사는 오는 5월 26일 토요일 오후 4시에?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1,2부로 나누어 진행합니다. 1부는 사람의 인연과 생사의 이치, 우주의 진리를 궁금해 하는 대종사님의 모습과 스승을 찾아나선 대종사님의 행보가 아름답게 묘사되어 감동을 줄 것입니다. 2부 역시 영산방언상부터 대종사님이 열반하실 때까지의 모습을 순서대로 꾸며 아름다움을 선사할 것입니다.


-. 앞으로 활동계획과 바람은?


7월에 유니세프가 주최하는 아프리카 어린이와 에이즈 환자 돕기 기금마련 공연에 참여 할 것이며, 8월에는 영산제, 10월에는 성가합창제(부산) 에 나갈 예정입니다. 90여 명의 단원들이 원불교 문화 발전을 위해 사명감을 가지고 바쁜 일정 가운데 열심히 연습해 무대를 만들었으니 교도 교무님들께서 발표회에 많이 와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이번 공연을 보고 봉공하는 마음으로 음악을 좋아하는 젊은 교도들의 참여를 부탁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