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주)희망이음 MOU
상태바
원광디지털대·(주)희망이음 MOU
  • 한울안신문
  • 승인 2015.07.17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 사회복지 전문가 양성 앞장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는 10일(금), 교육나눔기업 ㈜희망이음(대표 김용길)과 업무협약(MOU)를체결하고 사회복지 분야 전문가 양성을 위한 협력에 합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희망이음 회원의 평생교육을 위한 교육콘텐츠 개발, 사회복지 분야 인적·학술 교류와 교육, 자원봉사 현안에 대한 자문과 지원, 연구기자재 및 교육시설의 공동 활용 등에 대해 협력키로 했다.


또한 원광디지털대학교는 희망이음이 추천하는 임직원 및 회원에 대해단체협약 장학금(수업료 30% 감면, 입학금 면제)을 지원하며, 희망이음에서 후원하는 수급권자 및 차상위 대상의 경우 국가장학금 우선감면 혜택(수업료 전액 및 입학금 면제)도 받을 수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남궁문 총장은 “경제적 어려움 등으로 교육에서 소외되었던 많은 사람들에게 고등교육 기회를 확대해 나갈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협약이 갖는 의미가 크다”며 “사회복지 분야의 전문가 양성과 교육을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희망이음은 교육콘텐츠 누적구매고객 9만 명을 넘어선 사회지향적 교육나눔기업으로, 상품 판매와 후원의 원리가 통합된 쌍방향 교육콘텐츠 판매를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