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있는 방송으로 자리하길...
상태바
특성있는 방송으로 자리하길...
  • 한울안신문
  • 승인 2001.09.18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음방송국의 개국을 축하합니다.
그토록 좌산종법사님과 교단에서 염원하는 방송국이 익산, 부산에 이어 서울에서 개국을 보게 된 것을 서울교구 교도님들의 혈성어린 정성에 마음 모아 감사를 드립니다.
정산종사 100주년 사업이 마무리 되기가 무섭게 정부로부터 인가를 받은 이 방송국은 설립시한에 좇기다보니 부득이하게 빠른 진행을 할 수밖에 없었고 그렇다보니 어려운 짐을 또 다시 질 수밖에 없었던 점 한 없이 죄송하고 그렇지만 이 기회를 놓칠 수는 없지 하고 혈성을 모아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더불어 교도님들의 성금으로 이룩된 원음방송은 올곧한 정의로운 사회, 인간의 양심이 숨쉴 수 있는 편안하고 평화가 깃들고 나눔이 있는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기를 바랍니다. 다른 종단에서도 방송국이 있으니 우리도 있어야 한다는 소위 줄서기 방송국이 되어서는 안되겠습니다. 그렇기에 쇠잔해가는 참마음 공부의 길잡이가 되어 청취자의 신뢰성을 회복할 수 있는 방송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원음방송은 우리 교도뿐만 아니라 청취하는 모든 이에게 생각나는 방송, 듣고 싶은 방송, 기다려지는 방송, 은혜로운 말 한마디가 나의 앞길을 열어주고 즐거운 말 한마디가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우리만의 특성있는 방송으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