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와 민족, 세계평화를 위하여
상태바
국가와 민족, 세계평화를 위하여
  • 한울안신문
  • 승인 2007.09.05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 8월30일, 국회연합조찬기도회

국회 내 종교모임인 국회조찬기도회와 국회 정각회, 국회 가톨릭신도의원회, 원정회가 8월 30일, 오전 국회 도서관에서 ‘국가와 민족, 그리고 세계평화를 위하여’란 주제로 조찬기도회를 열고 남북정상회담의 성공적 개최와 17대 대통령 선거를 화합과 도약의 장으로 만들어 갈 것을 다짐했다.


원정회 김성곤 의원이 주관한 이날 기도회에는 이성택 교정원장, 최근덕 성균관장, 원담 조계사 주지, 한국기독교 교회협의회(KNCC) 권오성 총무, 천주교 광주대교구 김희중 주교 등 종교 지도자들과 한나라당 이상득 국회부의장과 이해봉 의원, 대통합민주신당 정세균, 배기선, 문희상, 김성곤, 윤원호 의원 등이 자리를 함께 했다.


배기선 의원은 개회사에서 “종교계 지도자들께서 나라와 민족과 국민을 위해 기도를 해 주시고 지혜를 주시니 감사하다"는 뜻을 표했고, 이상득 국회부의장은 “나라의 안정과 번영, 화해와 용서, 통일과 평화 등을 위해 우리 국회의원들이 더욱 열심히 뛸 수 있도록 기도해 달라”는 주문을 했다.


이성택 교정원장은 “국회의원 여러분들이 남북정상회담이나 대통령 선거 등을 통해 분위기를 어떻게 형성시켜 가느냐가 중요하다”며 “정치인들이 앞장서 우리 사회에 희망을 만들어 달라”고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