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상태바
동정
  • 한울안신문
  • 승인 2007.09.05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 이선종 교구장이

이선종 교구장이 9월 4일 만해NGO교육센터에서 열린 참여불교 리더스포럼에 강사로 초빙돼 ‘소리없는 큰 울림, 원불교의 저력’을 주제로 원불교를 소개하고 질의 응답시간을 가졌다.


김대선 문화사회부장이 9월 2일 가톨릭 서울대교구 명동성당에서 열린 ‘생명수호대회와 촛불기도’에 참석해 ‘낙태없는 세상! 전쟁없는 세상! 사형없는 세상! 배아복제없는 세상!’? 생명수호를 위한 서약에 교단을 대표해 동참했다.


김미진 중앙봉공회장이 9월 3일 올림픽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4개 종단 성직자 축구대회에 참석해 선수들에게 간식을 전달한 후 격려했다. 9월 4일에는 서울시 자원봉사 상담가 이사회에 참석해 주요업무보고 및 센터장 선임의결 건에 대해 논의했다.


권예주 서울여성회장이 9월 4일 원광대학교 숭산기념관에서 열린 티벳 여성수행자 프로젝트(TNP) 총재 린첸 칸도 초청 세미나 ‘티벳문화와 정신세계’에 원불교사상연구원, 원불교여성회 임원들과 함께 참석해 티벳 불교수행의 이해 폭을 넓혔다.


김성곤 중앙청운회장과 홍성문 서울청운회장이 9월 1일부터 2일까지는 중앙중도훈련원에서 열린 전국청운회 훈련에 참석했다.


김성철 중앙청년회장이 9월 4일 익산 총부에서 열린 원기 100주년 준비를 위한 공청회에 참석해 ‘100주년 사업을 이끌어갈 조직과 주요사업’ 대해 논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