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문 , 성가 담긴 CD발매
상태바
법문 , 성가 담긴 CD발매
  • 한울안신문
  • 승인 2008.08.29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 원음방송 창사 10주년 기념




원음방송이 창사 10주년을 맞이해 원불교 경전 은혜로운 말씀이 담긴 법문과 마음을 맑혀주는 노래가 담긴 성가를 CD로 제작해 보급하고 있다.




쪾원불교 법문 CD


원음만방이라는 제목으로 구성된 원불교 법문CD는 1SET 3개 CD로 구성돼 있으며 1번과 2번은 소태산 대종사의 법문을 담은 대종경으로, 3번CD는 정산종사 법어로 구성돼 있다.


원음방송에서 방송된 내용으로 만든 법문CD는 대종경 법문 중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실생활에서 몸과 마음으로 받들어 실천할 수 있는 법문들을 선별한 것으로 우리 정서에 맞는 창작 국악 명상곡을 배경음악으로 하고 있다. 특히, 내용 구성 등이 편안해 원불교 교도는 물론 일반인에게도 권장할 만하다.




쪾성가 CD 봄·여름·가을·겨울


원불교 성가 CD는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에 맞는 구성으로 현재 1집과 2집이 제작 되었으며 향후 3집,4집이 연달아 제작될 예정이다. 성가 1집은 총 12개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타이틀곡은 ‘영원한 진리여’. 노래는 가수인 박정식, 김희진, 박은정씨가 불렀다. 노래를 듣고 있으면 봄에 피어오르는 새싹처럼 희망이 샘솟는다. 여름처럼 시원한 기분을 선사하는 2집은 총 18개 트랙으로 타이틀곡은 ‘가는 맘 잡아 매고’이다. 노래는 김민종 어린이가 불렀으며 어린이의 맑고 깨끗함이 전해져 온다.




원음방송이 창사 10주년을 기념하여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이번 원불교 법문과 성가CD구매 관련 문의는 원음방송 대표전화 02-2102-7700 또는 마케팅국 02-2102-7768로 할 수 있다. 원불교 법문CD와 성가CD는 오늘을 사는 우리에게 잔잔하면서도 벅찬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