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음방송 황마담 시원하게 쏜다~!!
상태바
원음방송 황마담 시원하게 쏜다~!!
  • 한울안신문
  • 승인 2012.03.19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 휴대용 반주기 30대, 군 , 청소년교화지 희사



원음방송의 얼굴마담, ‘황마담’ 개그맨 황승환씨가 교화 분위기를 바꿀 반짝 아이템들을 선물했다. 3월 16일 흑석동 방송국에서 열린 희사행사에서 황승환씨는 시중가 42만원 상당의 무선 디지털 휴대용 반주기(마이크 가라오케) 30대를 원음방송에 희사, ‘원불교 교화를 위해 잘 어울릴만한 좋은 곳에 보내달라’고 밝혔다. 이에 원음방송은 이 휴대용 반주기를 한국보육원 등 10곳의 사회복지활동지와 군종교구 등 10곳의 군교화지, 교화훈련부 청소년국 등 역시 10곳의 청소년교화지에 배포해 황승환씨의 깊은 뜻을 함께하게 된다.


이 날 희사행사에는 이관도 원음방송 사장의 인사와 조은형 라디오 국장의 설명이 이어졌으며, 기증자 황승환씨의 인사에 이어 30곳의 배포처를 대표해 김홍기 군종교구 교무와 장형규 청소년국 교무가 감사인사를 전했다.


KBS 개그콘서트 ‘황마담’으로 국민들을 울고 웃긴 황승환씨는 2006년 WBS 원음방송에 둥지를 틀며 ‘황마담의 엔돌핀 충전’으로 청취자들을 만나왔다. 상쾌·통쾌·유쾌한 진행과 톡톡 튀는 스타일과 유머로 원음방송의 대중화를 이끌었던 DJ 중 한명으로, 특히 원음방송의 크고 작은 행사 진행도 마다않는 ‘의리파 DJ’로 더욱 신뢰를 받고 있다.


황마담의 엔돌핀 충전. wbs FM 89.7Mhz 월~금 12:05~14: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