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5월 19일 장충제육관서 개교 10주년 기념 '2012 한마음 축제'
상태바
원광디지털대, 5월 19일 장충제육관서 개교 10주년 기념 '2012 한마음 축제'
  • 한울안신문
  • 승인 2012.05.26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 원음방송 라디오 공개방송 등 볼거리 풍성

원광디지털대학교(www.wdu.ac.kr, 총장 성시종)가 개교 10주년을 맞아 오는 5월 19일 11시부터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재학생, 졸업동문 및 가족들을 초청한 ‘개교 10주년 기념 2012 한마음축제’를 연다.


작년에 이어 올해 두번째로 서울에서 개최되는 ‘2012 한마음축제’는 재학생 및 가족, 졸업동문 및 외부인사 등을 포함해 약 1천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축제는 동아리 부스 체험을시작으로 개회식, 화합한마당 및 학과 장기자랑, 원음방송 라디오 공개방송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동아리 부스 체험’에서는 동양학과의 사주명리상담, 타로 및 육효점 상담을 진행하며 한방건강학과에서는 홍채건강진단, 한방차 시연, 웹진의 포토 사진 전시 등을 제공한다. 또한 학생들은 ‘학과 장기자랑’을 통해 각 학과의 특성을 살린 연극, 댄스, 요가 시연, 밴드 공연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마지막 순서로 진행되는 원음방송 라디오공개방송에서는 박현빈, 김종환, 뱅크 등 유명 가수들의 축하 무대를 통해 하나되는 화합의 장을 마련한다. 특히 이번 축제에는 충북 음성 꽃동네 소외계층 50여명을 초청해 따뜻한 사랑을 나누는 시간도 준비돼 축제의 의미를 더한다.


이번 행사를 준비한 원광디지털대학교 총학생회는 “개교 10주년을 맞아 학과의 특성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마련에 중점을 뒀다”며 “전국 각 지역에서 온라인 교육을 통해 교류했던 학생들이 오프라인에서의 만남을 통해 교육 활동을 공유하고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익산, 대전, 대구, 광주, 부산에 거주하는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버스를 대절해 별도 운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원광디지털대학교 홈페이지(http://www.wdu.ac.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