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인천교구 정기교의회
상태바
경인인천교구 정기교의회
  • 한울안신문
  • 승인 2012.12.27 0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 원기 100년을 향한 내실의 해, 교의회 의장에 조제민 교도 선출



경인교구(교구장 김인경)가 원기97년을 결산하고 원기98년 새해를 계획하는 정기교의회를 개최했다.


12월 9일 오후3시, 원광대학교산본병원 14층 대법당에서 진행된 이날 정기교의회에서 교의회의장의 임기만료에 따라 의원들의 만장일치로 조제민 교도(분당교당)를 교의회 의장으로 선출했다.


김인경 교구장은 격려사에서 “경인교구에서는 교구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원기98년 교구정책 목표를 ‘원기100년을 향한 내실의 해’로 정하여 생기 있고 역동적인 교화현장을 만들어 교화대불공으로 힘차게 열어가자”고 당부했다.


최재인 교의회 의장은 개회사에서 “공사다망한 가운데 1년동안 혈심혈성으로 의원님들께서 교화대불공을 이뤄주셔서 좋은 결실들이 많이 이뤄진 한해였다”고 감사의 뜻을 표하고 “새해에도 더 새로운 마음으로 자신성업을 이루는 해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최 의장의 사회로 진행된 회의는 원기96년 결산승인과 감사보고 그리고 원기97년 추경예산 및 원기98년도 예산안 심의, 원기98년도 교화사업계획 및 일정 등을 승인했다.


이어 원기97년을 빛낸 교화시상과 교화경진대회 및 시타원 교화시상자들에게도 감사의 선물전달과 격려가 이어졌다.


이날 교화상 시상에서는 ▶ 교화성장상(법회출석수 증가)·일반교화부문 대상에 수원교당, 장려상: 오산교당, 부천교당, ·청소년 교화부문 우수상 : 안산교당, 장려상: 분당교당 ▶ 최다입교 교당상 대상: 인천교당, 우수상: 안양교당, 수원교당, 장려상: 안산교당, 분당교당 ▶ 최다입교인상 대상: 인천교당 조서천 교도, 우수상: 인천교당 이도원 교도, 장려상: 수원교당 채선연 교도, 안양교당 박제인 교도, 화성교당 홍명전 교무, 인천교당 김지연 교도, 인천교당 최연덕 교도, 안양교당 김세연 교도, 남양주교당 김은선 교도 ▶모범기관교당법회운영으로는 수원시립노인전문요양원이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