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건강 비법이 쏟아진다
상태바
매일 건강 비법이 쏟아진다
  • 한울안신문
  • 승인 2013.02.15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 한방건강TV

매일 각 분야의 전문가가 출연해 건강 궁금증을 시원하게 해결해주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는 “한방TV 웰빙스튜디오”가 강사진을 새롭게 리뉴얼해 2월 18일 오전 7시 40분부터 한방건강TV를 통해 ‘한방TV 웰빙스튜디오 시즌3+well’(이하 +well)로 방송된다.


‘+well’은 박정아 한약사가 출연해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한약재의 효능과 활용방법을 알려주는 ‘한약재 이야기’ 강의를 시작으로 화요일에는 생기 한의원 오유진 원장이 출연하여 ‘피부질환’에 대해 강의한다.


또 수요일은 ‘사상체질 이야기’라는 주제로 서울 경희한의원 이병삼 원장이 출연해 사상체질에 대해 설명하고 체질별로 건강을 지키는 방법을 알려주며, 목요일에는 세계음식문화연구원 이사장인 양향자 요리연구가가 출연해 음식을 통해 건강을 지키는 ‘우리 음식이야기’를 들려준다. 금요일은 서울 경희한의원의 김호일 원장이 출연하여 ‘성장이야기’에 대해 강의한다.


‘+well’은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각각의 주제에 따라 전문가들이 출연하여 그들의 가지고 있는 건강 노하우를 들려주어 시청자의 건강 지킴이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방건강TV는 국내 최초의 한방전문 채널로 전문적인 한의학 지식과 생활에서 쉽게 응용 가능한 한방정보, 최근 건강 트렌드 등을 소개하여 몸과 마음이 함께 건강한 세상을 추구하는 멀티 건강방송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