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구 대학생연합회 정기총회
상태바
서울교구 대학생연합회 정기총회
  • 한울안신문
  • 승인 2014.01.28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 유소혜 교도 신임회장 선출

서울교구 대학생연합회가 12월 22일(일), 서울회관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원기99년을 이끌어 나갈 신임회장을 선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서 선출된 신임회장단은 서대연 회장에 서울여대 유소혜 교도, 부회장에 동국대 이원주 교도로, 유 신임회장은 원기99년 목표로 각 교우회가 활성화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해 나갈 뜻을 밝혔다.


이어 원기98년 교우회 활동상황 점검시간에서는 각 교우회 활동을 PPT로 발표해, 교우회별 교화상황과 교화아이디어를 교환하는 자리가 되었다. 특히 작년 30주년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친 연원회는 명함크기로 만든 유무념 카드를 통한 교화활성화로 1등 교화활동상을 받았다. 이 외에도 교전봉독, 회화, 사경 등 교리공부도 주력, 공부하는 서대연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다.


노현성 지도교무는 어려운 가운데서도 교화에 힘써준 각 교우회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마음의 결산, 한해의 결산을 잘 해 내년 원기99년을 밝혀주는 등불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올 한 해 동안 각 교우회 활성화를 위해 힘써온 서원회, 고원회, 이원회, 연원회, 한원회, 성원회, 중원회, 원애드(건국대, 세종대), 숙원회 등에 감사선물이 주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