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학교
상태바
원광디지털대학교
  • 한울안신문
  • 승인 2015.06.01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 ‘대구 티엑스포 2015’참가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남궁문) 5월 21일(목)부터 24일 (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1홀 전시관에서 개최되는 ‘TEA EXPO 2015-제10회 대구세계차문화축제’에 참가했다.


(사)국제티클럽이 주최하고 Daegu Tea Expo위원회와 대구차인연합회가 주관, 원광디지털대학교와 대구광역시가 후원하는‘티엑스포 2015’는 ‘홍차의 세계’를 주제로 진행됐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차문화경영학과는 올해도 다양한 시민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차문화경영학과는 티엑스포가 진행되는 4일 동안 다도 예절을 교육하는‘시민다도체험’과 중국차체험, 말차를 이용한‘투차 대회’가 열렸다. 또한 10주년 특별행사로 마련된‘홍차명품관’을 통해 홍차문화의 모든 것을 배우고 체험하며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차문화경영학과 이진수 교수는“최근‘홈메이드’가 식음료 시장의 화두로 떠오른만큼 홍차 분야에서도 다양한 블랜딩을 통해‘나만의 홍차’를 만들고 싶어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차명품관 및 체험 부스 운영을 통해 티엑스포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차를 선보이고 블랜딩 정보 등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 교수는“앞으로도 차문화경영학과는 차산업 발전을 위해 다양한 행사에 적극 참여할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