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대회특별판]특별천도재 종재식 ‘둥근 빛으로 다시 오소서’
상태바
[기념대회특별판]특별천도재 종재식 ‘둥근 빛으로 다시 오소서’
  • 관리자
  • 승인 2016.08.04 0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청앞 서울광장에서 4월 25일(월) 오후 7시 진행

행사일정.JPG

일제강점기 희생영령제위, 한국전쟁 희생영령제위, 산업화 희생영령제위, 민주화 희생영령제위, 재난재해 희생영령제위(5대 영위)를 위한 특별천도재 종재식이 4월 25일(월) 오후 7시 서울광장에서 진행된다.

독경단 안내 사항

천도 축원의 지극한 정성을 올리기 위해 재가출가 200인으로 구성된 독경단이 특별천도재 종재식에 함께 한다.

▶ 천도재 독경단에 참여하는 교도들의 복장은 100주년기념대회의 특별한 의미를 담아 교복과 법락 착용을 한시적으로 허용한다.
▶ 천도재에 참석하는 전무출신 역시 교복과 법락을 착용한다. (전무출신석 별도 지정)
▶ 독경단은 불단 무대 위에 자리하며, 독경단 개인자리는 25일 당일 리허설 시 확인할 수 있다.
▶ 독경단은 오전 11시까지 서울광장에 모여 안내를 받아 독경 연습 장소로 이동한다.
▶ 독경단 개인물품을 보관하는 장소는 따로 마련되어 있다.
▶ 의식에 참여하는 독경단은 경건하고 숭고한 정신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한다.

일반 참석자 안내사항
▶ 서울광장은 주차가 불편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한다.
▶ 현재 서울광장은 잔디 양생 기간으로 잔디 보호를 위해 운동화, 굽이 뾰족하지 않은 구두 등 편안한 신발을 권장한다.
▶ 천도재는 서울 광장 잔디밭 사정으로 야외 방석을 사용하여 앉는다(의자 사용 불가) 일반 참석자들은 야외용 깔개를 안내부스에서 받을 수 있다.
▶ 안내부스에서 리플렛과 행사용 LED초, 야외 방석이 배부된다.
▶ 우천 시를 대비해 개인이 우산, 우의를 준비한다.
▶ 부대행사는 오후 2시부터 진행 될 예정이다.
▶ 시청광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교당, 기관에서는 각 교당과 기관에서 같은 시간에 함께 진행하도록 한다.
▶ 천도재비는 전액사회 환원한다. 종재 시 헌공함은 안내부스에 마련되어 있다.

- 천도재비 송금구좌 : 새마을금고 9005-0000-0726-8

예금주 재)원불교(송금 시 반드시 교당명을 기재 요망)

▶100주년기념대회와 함께하는 개벽의 발걸음 '빅워크'는 스마트폰GPS기능을 이용해 앱을 실행 후 걸으면, 걷기 10m에 1포인트(noon) 걸음이 적립되는 방식으로 25,000,000 눈 달성 시 빅워크로부터 전달받은 기부금이 5대영위를 위한 사회공헌 프로그램에 사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