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냄새나는 세상을 위하여
상태바
사람 냄새나는 세상을 위하여
  • 관리자
  • 승인 2016.08.30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진건설산업 창립 40주년 기념식

요진40주년.jpg

`임금 요(堯)`, `많을 진(溱)`, 1976년 어질고바르고 크게 떨치겠다는 포부를 바탕으로 자본금 600만 원으로 시작한 요진건설산업(회장 최준명, 신촌교당)의 창립 40주년 기념식 · 축하공연이 300여 명의 직원과 내빈이 함께한 가운데, 15일(수) 휘경여자중·고등학교 내 건산홀에서 열려 불혹(不惑)을 넘어 지천명(知天命)을 향한 도약을 다짐했다.


식전행사로 샌드아티스트 지희의 공연과 장기근속사원, 우수사원에 대한 시상과 우수협력업체에 대한 감사패 전달이 있었으며, 1부 행사
축사에 나선 한은숙 교정원장은“건산 최준명 회장님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불굴의 의지와 열정으로 기업을 창업하고 발전시켜온 거룩한 삶을 살아왔다. 또한 원불교와의 지중한 인연으로 마음공부와 공익사업에 정성을 다하시어 일원대도 회상 건설의 숨은 일꾼으로 정신개벽의 선두주자가 되어 주셨다”고 축하했다.


최준명 회장은 수상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상은 사람이 주는 거라 빠질 수도 있지만, 참으로 받아야 할 상은 진리가 주실 것”이며,“ 휘경여자중·고등학교를 통해사람 냄새나는 인재를 길러내고 있다. 자기 자리에서 자신의 역할을 다하며 살아가는 사람을 키우겠다 는 꿈은 제가 신앙하는 원불교의 정신이 있기에 가능하다”고 참석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한편, 2부 행사로 피아니스트 손열음, 바이올리니스트 클라라 주미강의 축하공연이 열렸다.


건축·토목·주택분야 전문기업인 요진건설산업은 건설도급 순위 66위, 매출 2000억 원대의 중견 건설사로 성장해 요진개발, 요진자산 관리, 아이엘티, 웨스턴프리미어 구로호텔, 킨더랜드, 요진여자프로골프단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국보육원과 휘경학원을 통한 교육, 복지사업에도 정성을 다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