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보건대학교 총동문회, 모교 발전기금 일천만원 기탁
상태바
원광보건대학교 총동문회, 모교 발전기금 일천만원 기탁
  • 강법진 편집장
  • 승인 2020.11.06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보건대학교 총동문회(회장 김희한)가 원광보건대학교(총장 백준흠)에 발전기금 1천만원을 기탁했다. 11월 5일 대학 WM 3층 러닝룸에서 진행된 기탁식에는 총동문회 김희한 회장 및 김황수, 남영란 부회장, 강민호 총무이사, 방대혁 재무이사 원광보건대학교 백준흠 총장 외 대학 보직자 등이 참석했다.

김희한 회장은 “원광보건대학교가 매년 우수한 성과를 거두며 지역을 대표하는 명문사학으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보며 원광보건대학교의 일원으로서 항상 자부심을 느껴왔다. 모교의 대학시설 개선과 우수한 후배양성으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고, 동문들이 모교의 발전에 관심을 갖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원광보건대학교 총동문회의 발전기금 기탁은 원광보건대학교 학생 역량강화, 취업지원 및 교육시설 확충, 학생장학 등에 사용하여 기탁 취지에 맞는 학생 친화적인 교육기관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백준흠 총장은 “소중한 마음을 모아 기탁해 준 값진 기금인 만큼 학생 성공을 위한 대학환경 조성에 활용하도록 하겠다”고 화답하며, “지속적인 발전기금 및 장학기금 유치를 통해 학생들에게 더 좋은 교육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대학으로 거듭나도록 힘쓸 것”이라 밝혔다.

11월 6일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