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팩 2
상태바
친환경 팩 2
  • 한울안신문
  • 승인 2008.08.0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 전경진 상무의 참살이 칼럼

친환경 팩의 종류에 대해 좀 더 알아보자.


녹차 마스크 팩은 친환경 무농약 녹차 추출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그린티 추출물로 항산화기능을 강화해 준다. 또한 녹차의 카데킨 성분으로 수돗물의 염소 성분, 각종공해, 오염물질 등을 모두 깨끗이 제거해 준다. 녹차에는 비타민A, 비타민C 등의 성분이 풍부해 피부를 맑게 해주고 기미나 주근깨 예방, 여드름 치료 등에 좋다. 맑고 깨끗하며 미끄러지듯이 부드러운 실키 마무리 효과도 있다.


해조 마스크 팩은 무공해 청정지역 해조추출물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천연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의 영양공급과 수분공급으로 피부를 유연하고 탄력 있게 해주고 풍부한 비타민과 무기질이 피부의 노폐물과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노화방지를 해준다. 식물보호막 형성으로 탁월한 피부보습도 해준다.


알로에 베라겔 마스크 팩은 친환경농산물 무농약 알로에추출물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바이오 콜라겐과 천연 토코페롤이 상호 보완 작용을 하고, 무 방부제로 진공, 밀봉되어 있으며, 순면 부직포를 사용하여 어떠한 피부에도 효능이 탁월하다.


자연 알로에 베라겔 성분으로 모공관리 및 탱탱한 피부를 유지하고 피부손상부위를 신속히 아물게 하며 세포벽 재생효과가 있다. 트러블피부나 거칠어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도 해준다.


하얀미소 콜라겐 마스크 팩은 유기농 콩에서 추출한 바이오 콜라겐과 알로에 추출물, 녹차 추출물, 뽕나무 뿌리 추출물이 천연 토코페롤과 상호 보완작용을 하고, 무방부제로 진공, 밀봉되어 있고, 순면 부직포를 사용하여 어떠한 피부에도 효능이 탁월하다. 주성분인 콜라겐, 맥반석의 천연성분이 피부의 진피층에 깊숙이 침투하여 노화방지와 기미, 잔주름에 탁월한 효과가 있고 천연성분이 탄력있는 피부로 보습성분이 피부를 더욱 촉촉하게 해 준다.


친환경 미용팩은 위에 소개한 것 외에도 많이 있다. 연령이나 사용 용도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이 무더위에 가벼운 마음으로 자신에 맞는 팩을 해보면서 외면의 아름다움도 가꾸어보자.


한울안생협 ☎ 02)816-624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