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소녀합창단
상태바
소년소녀합창단
  • 승인 2002.03.0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bs원음방송 소년소녀합창단 창단


wbs 원음방송은 3월 3일 원음방송 대 공개홀에서 소년소녀합창단 창단식을 가졌다. 300여명이 참석한 창단식에서 원음방송 황인철 사장은 단원증을 소년소녀합창단원에게 전달하고 임명패를 단장 및 지휘, 후원사들에게 전달했다.
월산 조원오 문화사회부장은 설법에서 “여러 색깔의 꽃이 모여 아름다운 꽃이 되듯이 합창단원들이 조화를 이루어 나가길 바란다”며 “창단을 계기로 서로 돕는 훌륭한 역군으로 이어나가자”고 당부했다.
건산 최준명 교의회의장은 축사에서 “새롭게 거듭난 합창단원들에게 진심을 축하하고 어린이들의 성가가 들리는 것보다 앞서 후원자의 모습이 든든해야한다”고 말했다.
엄장원 교도의 지휘아래 wbs 소년소녀합창단은 ‘하늘나라동화’, ‘파란 마음 하얀 마음’, ‘버들강아지’를 발표하여 참석자들의 뜨거운 박수를 받을 정도로 수준 높은 기량을 보였다.
wbs 원음방송 소년소녀합창단 단원은 총46명으로 매주 토요일 오후3시에 연습을 가지며 정기연주회, 방송국행사참석, 월드컵 홍보사절, 어린이프로(정다운 친구)방송참여, 경연대회참가, 종교음악제 참가, 어린이 성가 창작활동, 해외연수 및 공연 등을 계획하고 있다.
wbs 소년소녀합창단 단장에는 박현만 교도(중곡교당), 지휘에는 엄장원 교도(가락교당)가 임명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