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교당 원음음악회
상태바
분당교당 원음음악회
  • 한울안신문
  • 승인 2015.10.19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 행복을 더하는 음악의 향연



10월 10일(토), 분당교당(교무 이선조, 정원도, 이법은)의 주최로 성남시민과 함께하는 ‘제3회 원음 음악회’가 분당중앙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원음방송 특집공개방송으로 진행됐다.


이날 비로 인해 쌀쌀해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경인교구 교도들과 성남시민들이 함께하며 음악의 향연이 펼쳐졌다. 원음방송 정연아 씨의 진행으로 시작된 원음음악회는 크레용팝, 백청강, 신유, 지피지기, 아스트로, 누나즈, 박정수, 박창근, 조인 등 가수들이 무대에 올라 시민들과 음악으로 하나되는 무대를 만들었다.



또한 분당교당 합창단이 무대에 올라‘노랑 나비의 꿈’과 ‘아름다운 나라’를 합창하고 무용이 더해지자, 노래를 함께 부르며 음악회의 열기를 더했다. 가족과 함께 공연장을 찾은 시민들은 성인가요 가수와 아이돌 가수들이 고루 출연해, 서로 열띤 응원을 펼치며 분위기를 돋웠다.


이번 음악회에는 이재명 성남시장, 김인경 경기인천교구장, 조제민 교의회의장, 박권종 시의회 의장, 윤기천 구청장, 전하진 국회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선조 교무는“소리가 사랑과 자비와 진실을 만나 행복해질 때 그 소리는 내면이 빛으로 돌아와 희망으로 이어진다. 우리의 희망찬 내면의 소리로 세상 사람들의 염원을 찾는 좋은 밤 되시고 함께 마음을 합하여 행복해지길 바란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이번 음악회의 공개방송은 10월 17일(토) 오후 4시 WBS 원음방송을 통해 전국으로 방송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