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인터뷰
상태바
미니인터뷰
  • 한울안신문
  • 승인 2005.05.20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덕훈련원 본관신축 위해 천일기도 결제하는 정인신원장
-. 천일기도 회향과 결제의 의미
2002년 9월 ,휴양관(숙소동)건축을 시작하며 올린 천일기도를 6월 7일 회향하면서 훈련원 본관 신축과 더불어 천일기도 결제를 합니다. 오덕훈련원은 풀어야 할 짐이 참 무겁습니다. 그 동안 서울교구 교무님, 교도님 그리고 유연무연 호법동지님들의 은혜로 법신불 사은님의 호렴으로 휴양관이 이루어졌는데 훈련원 본관 신축이라는 또 하나의 짐을 안았습니다.
기도는 일원의 위력을 얻는 길이요, 삶의 숨결이라고 생각합니다. 천일기도 회향은 그 동안의 은혜에 감사하는 일이요, 결제는 다시 큰 은혜와 위력을 기원하는 일입니다.
불사에 참여하는 모든 분들의 건강과 복혜증진을 기원하여 서울교구는 물론 많은 사람들이 일원대도에 물들어 가는 훈련장이 되어지길 기도하겠습니다.
-. 현재 본관 신축공사는 어떻게 진행되고 있는지?
지난 4월 8일 신축 기공식을 했습니다. 건평 369평으로 법당 90평, 식당 53평과 숙소 등 11억 공사인데 1억 5천만원으로 기초공사가 시작되어 골조를 세우고 있습니다. 건축허가가 취소될 상황에서 무리한 결정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얼마만큼 진행이 될지 아직은 알 수 없는 일입니다.
-. 오덕훈련원의 환경과 사용방법
오덕훈련원은 맑은 기운이 가득한 879m의 축령산과 철쭉꽃으로 유명한 서리산을 배경으로 하여 사철 집 옆으로 물이 흐르는 수동계곡이 있습니다.
오덕훈련원에 오시려면 미리 예약해 주시기 바랍니다. (031)591-9709.
20평 콘도형이며 1박2일에 10만원. 교도법위훈련, 집단모임, 가족모임이 가능하며 현장체험으로 천연비누와 천연화장품 만들기, 천연염색, 요가, 다도, 기도, 명상 등 원하는 방향의 프로그램을 진행해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