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종 교구장 동정
상태바
이선종 교구장 동정
  • 한울안신문
  • 승인 2007.06.22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 대원회 가족을 은덕문화원으로 초청

6월 5일 서울프라자호텔에서 한국 DMZ 평화포럼 발기인 대회에 원로자문위원 자격으로 참석했다. 한국 DMZ 평화포럼은 DMZ의 생태적, 자원적, 문화적 가치를 승화시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강원도가 민·관·군·학과 국내외 NGO, 국제기구와 연대해 창립한 조직이다.


6월 14, 15일 정화단 총단장 자격으로 제주지역 정화단을 순방하고 단원들의 의견을 경청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 교구장은 제주교구 순방을 시작으로 전국 각 교구 정화단을 차례로 순방하고 정화인의 의견을 모은다는 계획이다.


6월 15일 김상호 교정원 국제부장, 이오은 맨하탄교당 교무와 은덕문화원에서 회합을 갖고 종교UR 추진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모임은 행정수도 복합도시 내에 세계종교평화센터를 건립을 추진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자리였다.


6월 16일 최준명 전 교의회장이 운영하는 요진산업 창사 31주년 기념식에 참석했다. 이 교구장은 축사를 통해 이사병행을 하는 기업으로 더욱 발전해 나갈 것을 축원했다.


6월 16일 서울대학교 졸업생 모임인 대원회 가족을 은덕문화원으로 초청한 가운데 만찬을 베풀고 환담. 이 교구장은 이 자리에서 “신앙의 기본은 믿음”이라 말하고 “진리에 대한 확신과 믿음으로 교단의 일꾼이 되고 국가, 세계를 이끌어 가는 주역이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