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불교는 상생하는 법인 것 같아요.
상태바
원불교는 상생하는 법인 것 같아요.
  • 한울안신문
  • 승인 2007.07.04 0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 성남군사중앙학교 R.O.T.C학군장교 후보생 법회


군교화 특별교구(교구장 황도국 교무)가 7월 1일 정상덕 교무를 초청한 가운데 성남군사중앙학교에서 R.O.T.C 학군장교 후보생들에게 원불교를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날 법회에는 R.O.T.C 학군장교 후보생 650여 명이 참석해 원불교의 사은 사상에 대한 이해의 시간을 가졌다.


군교화 특별교구는 이날 원불교 홍보영상과 군교화용 잡지 ‘행복한 생활관’을 통해 원불교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날 법회에 참석한 한 후보생은 “원불교가 민족종교로서 사회사업을 많이 하고 정신건강에 좋은 상생교리를 갖고 있는 것 같다”며 “원불교에 대해 한번 공부를 적극적으로 해 보겠다”고 말했다.


정상덕 교무(원불교청년회 사무총장)는 무지와 가난, 환경, 기아를 주제로한 3편의 NGO 관련 동영상을 보여주며‘행복한 삶을 위해서는 내가 먼저 우리 이웃에게 상생의 대상이 되어야 한다”며 사은사상을 설명했다.?


성남군사학교 R.O.T.C 학군장교 후보생을 대상으로 한 원불교 여름법회는 6월 24일, 7월 1일·8일·15일, 그리고 7월 29일, 8월 5일·12일·19일 등 총 8차례 개최된다. 7월 8일 법회는 여의도교당 청년들로 구성된 성가노래패 ‘마음소’ 가 함께 한다. 군교화 특별교구 박정관 사무국장은 R.O.T.C 군사학교법회에 교도들의 많은 후원과 참여를 부탁했다.


연락처는 011-682-9224 원불교중앙청년회 정상덕 사무총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