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
상태바
동정
  • 한울안신문
  • 승인 2007.08.30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 회장단 동정기사

이선종 교구장이 8월 24일 중앙총부에서 열린 여자 정화단 모임에 참석했다.


이 교구장은 또 8월 27일 중앙총부에서 열린 정화단 실무위원회와 다음날 열린 정화단 문심위원 예비교육에도 참석했다. 8월 21일에는 시민방송 R TV 이사 자격으로 시민방송 이사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이효성(56) 성균관대 언론정보대학원 원장을 새 이사장으로 선임하고, 그동안 시민방송 발전에 헌신해 온 백낙청 박사를 명예이사장에 위촉했다.


김미진 중앙봉공회장이 8월 23일 익산 총부에서 열린 원불교 사회복지협의회 이사회 참석하여 하반기 사업계획과 수익사업 건에 대해 논의했다.


권예주 서울교구여성회장이 여성회 임원들과 함께 8월 26일 오전 은혜심기 운동본부가 주관한 북한 수재민 돕기 위한 밀가루 보내기 기도식에 참석 한 후, 오후에는 만해 NGO 교육센터에서 열린 티벳 여성지도자 린첸 칸토 초청 세미나에 참석해 티벳의 어린이, 청소년 심성 교육과 불교수행 전통의 이해의 폭을 넓혔다.


김성곤 중앙청운회장이 8월24일 청운보은동산 이사회에 참석해 노인복지시설에 제반 상황을 점검하고 향후 발전에 대해 논의했다.


김성철 중앙청년회장이 8월 13일 오덕훈련원에서 좌산 상사님을 접견 하고, 원불교청년회 현황과 계획에 대해 보고하는 등 훈증을 받는 시간을 가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