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원광학원
상태바
학교법인 원광학원
  • 한울안신문
  • 승인 2013.01.26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 (주)미래엔 '상호교류 협력' MOU체결



학교법인 원광학원(이사장 이화택)이 지난 10일 (주)미래엔(대표이사 김영진)과 교육발전을 위한 상호교류 및 협력발전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학교법인 원광학원 이사장실에서 진행된 이날 협약식에는 원광학원 이화택 이사장, 원광보건대학교 김인종 총장, ㈜미래엔 김영진 대표이사 등 양 기관 주요인사가 참석, 상호협력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교육자료 및 화상영어 연구교류와 교육프로그램 지원 등에 협력키로 합의했다.


주요 협약내용은 ▲교육자료 교류 및 연구인력 지원 활동 ▲교육 발전을 위한 연구, 출판 사업 및 교과서 보급사업 ▲교과서 보급 및 화상영어 사업 등에 대한 협력 ▲체험 프로그램, 교육 기부등 보유시설 및 프로그램을 활용한 교육 사업 ▲교육 취약계층을 위한 장학사업 ▲기타 양기관의 발전을 위한 협약 등이며, 본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교육 교재 및 컨텐츠 사업과 관련된 다양한 상호 협조 및 지원체계를 구축할 전망이다.


이에 앞서 원광보건대학교(총장 김인종)는 2012년 10월 12일 (주)미래엔(대표이사 김영진)과 상호 교육자료 및 화상영어 교재개발 연구활동 등을 협력하기 위한 MOU를 체결한 바 있다.


학교법인 원광학원 이화택 이사장은 “양 기관의 교류지원 협약으로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을 교류하고 지원함으로써 미래사회를 책임질 글로벌 인재들을 끊임없이 배출하기를 온 마음으로 기원하다”고 밝혔다.


원광학원은 화상영어 교육기업 ‘에듀와이드’를 설립하여 회화 중심의 1대1, 1대다수의 화상영어수업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 공교육기관(초·중·고등학교)과 일반기업에 화상영어교육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 보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