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교화를 살릴 것인가?
상태바
어떻게 교화를 살릴 것인가?
  • 한울안
  • 승인 2015.09.23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서울교구 상임위원회 열려

제71차 서울교구 상임위원회가 9월 17일(목) 토즈 신반포센터에서 열렸다. 황도국 서울교구장은“우리가 공사를 하는데서 결정하기 전까지 싸우면서 큰소리도 나지만 한번 결정을 하고나면 최대한 공사가 잘 되도록 합력하고 기운을 밀고 함께해 나가야 할 것이다. 앞으로 일심동체가 되서 원


불교 백년기념대회와 서울회관 재건축 추진의 두 가지에 전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보고사항으로 ◁교화구조개선 진행 보고 ◁원불교100년기념관 건축 진행보고 ◁교화유지지원재단 후원금 및 교구청 건축금현황 ◁원불교 백년성업 성금 모금현황 ◁원기100년 2차 교정지도 안내 ◁최근 3년 간 교당별 출석현황 ◁불광·구산 통합교당 신축부지 매입 보고 ◁영등포교당 이전교당협의 사항 ◁은혜의집, 오덕훈련원 부속 부동산 명의 교구이전 보고 ◁원대학코칭 - 대학생 교화를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활동 보고가 있었다.



결의사항으로 ◁마포교당 부설 원광어린이집 국공립 전환 승인요청의 건이 승인 결의 ◁원기101년 교구 예산(안)심의의 건은 사업계획에 따른 재정확보 방안 마련을 위한 소위원회를 구성하기로 승인 ◁원기101년 교구 유지지원재단 예산(안)심의의 건은 원안대로 승인 결의 ◁추가 경정의건은 원안대로 승인 결의 ◁기타 안건으로 청소년 연합교화방안 마련의 건이 승인 결의됐다.



한편 회의에 앞서 김창규 교의회의장이 운영하는 토즈 신반포센터 개점 독경식이 함께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